본문 바로가기

Mㅔ사의 리뷰/Mㅔ사가 써본 것들

Duet Display & 샤오미 조명

제법 겨울다운 느낌을 준다

옷깃을 여미지 않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지 않으면 견디기가 힘들 정도이다

성난 바람은 씩씩대며 사람들을 때리고 높은 빌딩, 낮은 빌딩 할 것 없이 세차게 부딪히며 누가 이기나 씨름이라도 하는 듯 하다

겨울이다

크리스마스가 벌써 다음 주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365일을 온 몸에 꽉 품고 있던 2014년은 벌써 우리에게 그것의 거의 모든 것을 내어주었고, 2015년이라는 꽉 찬 새 날이 우리를 곧 맞이할 것이다

아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다

두 개를 받았는데 하나는 Duet Display라는 앱이다

당당하게 사달라고 요구했다

이 앱은 아이패드를 맥북의 듀얼 모니터를 쓸 수 있도록 해주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앱이다

9.99 달러를 결제하고 맥북에 연결시켜 보았다




아이패드와 맥북을 유선 케이블로 연결하고 맥북에서 앱을 실행한 후 (맥용 앱도 설치해야 함) connect the ipad를 클릭했다

거의 곧장 바로 아이패드 화면은 듀얼 모니터로 넘어가더라



No lag이라는 문구로 날 흥분시켰는데 실제로 작동을 한 결과 100프로는 아닌 것 같지만 여전히 뛰어난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아내에게 감사를 :)

나머지 선물은 샤오미 조명이다

대륙이 실수하니 나도 모르게 샤오미 제품에 더욱 관심이 가곤 했지만 샤오미 조명이라는 게 있는지도 몰랐던 내게 아내가 몰래 주문을 해 놓았더라

디자인 역시 깔끔하니 좋다

샤오미 보조 배터리에 끼어보니 훌륭한 스탠드 램프로 변신

USB케이블이라 노트북에 연결시켜도 되고 엿가락처럼 휠 수 있어 각도 조절도 원하는 방향으로 하면 된다



이제 편하게 누워서 책보다 불 끄러 굳이 일어나지 않아도 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