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S words

Q.T - 오늘 하루



시편 5:3 

3 여호와여 아침에 주께서 나의 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기도하고 바라리이다


Palm 5:3 

In the morning O LORD you hear my voice; in the morning I lay my requests before you and wait in expectation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별로 없다 


하나님께 맡기는 일만 할 수 있다 


나의 목소리를 들으시기에 기도하고 기대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서 그저 기도하고 기대하면 바라는 것들이 이루어질리 만무하다 


그것은 하나님의 방법이 아니다 


꽉 막힌 지하철에서 한 시간 반을 꼬박 선 채 출근하면서, 


직장 동료 및 관계를 맺는 사람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면서, 


점심값 내기에 져 점심도 한 턱 쏘면서,


심보 사나운 상사의 눈치를 보며 공개적 갈굼을 당하면서, 


오늘도 미처 다 못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야근을 하면서,


구겨진 옷을 다리면서. 


이렇게 목이 뻑적지근한 고단함을 느끼며, 


쉽지 않은 하루를 살아 이겨내는 것은 


우리가 살아 있기 때문이다 


존재하기 때문에 하루를 또 살아가는 것이다 


모든 것은 우리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아침에 우리의 소리를 들으시는 여호와께 기도하며 바라는 것이 아닐까 


살아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오늘은 지하철에서 제발 앉아서 가고 싶다고 


오늘은 상사에게 갈굼은 커녕 오히려 칭찬을 받고 싶다고 


죽기 전까진 매 순간을 살아야 하기 때문에 


오늘 주신 하루 꽉 차게 살게 도와주시라고 















'SLS wor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Q.T - 부르짖으니 응답하시는 도다  (0) 2014.03.25
나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영광을  (0) 2014.03.09
2014년 주시는 말씀  (0) 2014.01.09